• title_3rd_1
  • title_2nd_1
  • title_3rd_1
title_2nd_11 title_3rd_12 title_2nd_13 title_3rd_14
Js Gallery by WOWSlider.com v3.8

 

본 정보는 위키피디아의 자료를 근거로 작성되었음을 말씀드립니다.

 

< 사진 출처 : http://fate-extella.jp >

 

 

[이서문 정보]

 

이씨 팔극권의 개조, 근대의 무술가이다. 권경의 달인. 흉권의 무술가. 희대의 흉권사. 영령으로서의 속성은 인(人)1934년 사망했기에 FATE 시리즈의 영령 중 최신에 속한다. 이보다 늦게 태어난 건 마타 하리, 늦게 사망한 건 니콜라 테슬라 뿐이다. Extella에서 클래스는 어새신으로 등장한다.


합리성을 중시하는 성격으로, 일단 복장부터가 기능성이 좋은 매우 심플한 옷이다. 어새신이 살았던 시대에선 신념과 의협심 같은 게 중시됐었는데, 어새신의 사고방식은 그 정반대인지라 생전에는 '괴짜'라고 비웃음당했었다. 그래서인지 자기처럼 합리성을 중시하는 사람을 보면 무척 반가워하고, 목적을 위해 효울적인 수단(암살)을 강구하는 율리우스의 방식도 맘에 든다고 평가한다.

상대를 효율적으로 죽이는 기술을 지녔지만, 그럴 듯한 사상이나 이념도 없이 그냥 단순히 강적과 싸우고 죽이는 것을 바란다. 어새신은 무(武)가 '생사를 건 인생의 맞대결'이라고 생각하고, 한순간의 싸움으로 몇 십년의 인생을 부숴버릴 때 둘도 없는 열락을 느낀다. 또, 생쥐보단 호랑이가 제맛이라면서 상대가 강할수록 죽일 때에 더욱 강렬한 열락을 느낀다. 어새신이 말하길 이 열락만큼은 나이를 먹어도 끊을 수 없는 악주(惡酒)라고. 어새신 본인도 스스로를 '무인을 자부하기엔 한참 먼 살인귀', '피에 굶주린 궁기'라고 비유하는 등, 자신이 잘못된 길을 걷고 있다는 걸 알고는 있지만 '이 또한 무(武)의 말로'라면서 크게 신경쓰지 않는다(…). 

아무렇지도 않게 상대를 죽이는 냉혹한 인물이지만 율리우스와 달리 무차별적으로 사람을 죽여대지는 않는다. 한 예로, 복도에서 주인공과 둘이서 마주했을 때 "나도 분명 그 녀석(율리우스)과 동류이긴 하다만, 마주친 인간을 족족 죽여버리면 밥 먹기도 곤란해지지 않나!" 라며 호쾌하게 웃고는 주인공을 그냥 보내줬다. 살인귀나 살인쾌락증은 아니지만 막상 싸움이 벌어지면 그걸 즐기게 되는 것뿐이라나 뭐라나.

그의 신조는 '일전일살'. 즉, 한 싸움에서는 한 사람 밖에 죽이지 않지만, 반대로 말해 한 사람은 반드시 죽게 만든다. 엑스트라 마테리얼에서 그의 신조를 설명하길, "무(武)를 주고 받으면 어느 한 쪽이 죽는다. 싸움이란 만만한 게 아니라 서로의 신념을 거는 것. 따라서 쉽사리 시작해서는 아니 하고, 시작했다면 반드시 한 싸움에서 한 명은 죽어야 하는 법이다". 여기에도 그의 합리적이고 공정한 사고 방식이 배어 있는 셈.

청년시절의 면모는 혈기가 넘쳐서 그런지 겁이 없고, 자신의 기술이 간파당해도 전혀 동요하거나 신경쓰지 않는다. 오히려 자신이 불리한 상황일수록 더 불타오른다.

스카자하의 평에 따르면, 천부적인 재능과 지옥과 같은 수련을 거쳤다고 한다. 한마디로 노력하는 천재.

 

[전투 패러미터]

패러미터

근력 : B

내구 : C

민첩 : A

마력 : E

행운 : E

보구 : -

 

 

[스킬] 

기척차단 

랭크

어새신 클래스가 지닌 공통 스킬이나, 이 서번트가 지닌 기척차단은 그 어느 것에도 해당하지 않는다.

 -

 

대 마력

랭크

『랜서』클래스일 때 보유하는 스킬로, D랭크면 1공정의 마술을 무효화한다. 마력을 쫓는 아뮬렛 수준으로 묘사된다. 20세기 사람답게 대마력은 낮다. 오히려 이만큼 있는 것도 신기할 정도.

 D

 

중국무술

랭크

중화의 합리(合理).우주와 일체가 되는 것이 목적인 무술을 얼마나 연마했는가를 나타내는 수치. 습득 난이도는 최고 레벨로, 다른 스킬과 달리 랭크 A가 간신히 습득한 수준이다. +++이면 달인 중의 달인

A+++

  

권경

랭크

기(氣)를 이용하고 주위의 상황을 감지하며, 또한 자신의 존재를 소실시키는 기술. 극에 달하면 천지와 합일해 그 모습을 자연 속에 녹아들게 만드는 것마저 가능하다고 한다.

 A

 

절초

랭크

『랜서』클래스일 때 보유하는 스킬로, 상세불명

 B

 

※이서문은 랜서,어새신,버서커와 적성이 맞으며, Extella에서의 클래스는 어새신.


[보구]

무이타

 랭크 : -

 종류 : 대인 보구

 레인지 : 1

최대포착 : 1명

 

팔극권의 극의이자, 둘도 없는 기술이 보구로 승화된 기술형 보구에 해당한다. 맨손과 창의 두 종류가 있다. 중국 무술의 진수. 칠공분혈의 혈독. 독수(毒手). 상대를 '기로 삼키는' 악귀의 기술. 음양나선에 근거한 역기공으로, 자신의 기를 상대의 몸 안에 순환시켜 신경·경맥 및 마술회로를 손상시키고 온몸의 양기와 음기를 역전시켜 죽음에 이르게 만든다. 치료에 쓰이는 기공과는 정반대의 사용법. 일설에서는 두 번씩이나 공격할 필요 없다(二打不要)고 전해지는 일격필살의 보구.
우선은 자신의 기로 공간을 채워 적을 감싼다. 기에 둘러싸인 적은 일시적인 긴장 상태에 빠지게 되고, 그 순간 강력한 일격을 날려 자신의 기로 상대의 신경에 직접 충격을 가한다. 그러면 상대가 미주신경반사에 빠져 심장마비로 죽게 된다.
마스터와의 연결에 의존해서 육체를 유지하는 서번트에게 있어서 무이타는 그야말로 일격필살기. 심혈을 뚫어 마스터로부터 마력을 전달받는 회로를 부숴버리기 때문에 아처 클래스의 단독행동 스킬처럼 일시적으로 연결이 끊겨도 생존할 수 있는 수단이 없으면 그대로 소멸당한다.


신고
Posted by Gasu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